Quantcast

조용필(Cho Yong Pil), 후배들과 함께 슈퍼소닉 2013 ‘여행을 떠나요’ 뮤직비디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왕’ 조용필과 후배 뮤지션 15팀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된 ‘슈퍼소닉 2013’의 캠페인송  ‘여행을 떠나요’의 뮤직비디오가 ‘슈퍼소닉 2013’를 이틀 앞둔 지난 8월 12일 ‘슈퍼소닉 2013’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용필과 후배 뮤지션들이 녹음한 ‘슈퍼소닉 2013’의 캠페인송 ‘여행을 떠나요’는 많은 대중들이 뮤직 페스티벌을 떠올리면 해외 아티스트만을 볼 수 있는 곳, 음악 마니아들만이 즐기는 축제 등의 편견과 거리감을 줄이기 위해 기획된 ‘헬로 슈퍼소닉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 슈퍼소닉 뮤직비디오 / PMC네트웍스

지난 8월 5일에 촬영한 ‘여행을 떠나요’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과 함께 DJ DOC의 김창렬, DJ KOO(구준엽), 버벌진트, M.C the MAX, 딕펑스, 해리빅버튼, 좋아서하는밴드, 슈퍼키드, 루시아, 도트, 가자미소년단 신초이, 로열 파이럿츠, 선인장 등 신예 밴드들까지 총 15팀의 후배들이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 속에 ‘여행을 떠나요’를 녹음하는 모습이 생동감 있게 담겨있다.
 
조용필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표하며 들뜨면서도 긴장된 표정으로 녹음에 임하는 후배 뮤지션들의 모습과, 녹음을 꼼꼼히 지켜보며 세밀하게 곡을 지휘하고 녹음 중인 후배들에게 격려와 애정이 담긴 조언을 하는 등 조용필의 따뜻한 인간적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조용필과 오랜 시간 함께 하고 있는 위대한 탄생의 드러머 김선중과 후배 뮤지션이 협업하여 환상적인 호흡으로 더블 드럼 연주를 하는 감동적인 모습도 담겨 있다.
 
8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공원에서 열리는 ‘슈퍼소닉 2013’은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펫 숍 보이즈(Pet Shop Boys), 어스 윈드 앤드 파이어(Earth, Wind & Fire), 존 레전드(John Legend), 투 도어 시네마 클럽(Two Door Cinema Club)등 국내외 최고의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체조경기장(Super Stage, 슈퍼 스테이지), 핸드볼경기장(Sonic Stage, 소닉 스테이지) 등 쾌적한 냉방 시설과 스탠딩 공연의 체력적 부담을 느끼는 관객들을 위한 좌석이 완비된 실내에서 폭염과 갑작스러운 폭우를 피할 수 있게 공연을 진행, 도심형 페스티벌의 장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 실력 있는 후배 밴드들에게 무대에 설 기회를 주고자 조용필의 출연료 기부로 설립된 ‘헬로 스테이지(Hello Stage)’ 에는 린지 스털링(Lindsey Stirling) 외 HUMMING URBAN STEREO, 10cm, 스탠딩 에그, 좋아서 하는 밴드, 로열 파이럿츠(Royal Pirates), 선인장 등 탄탄한 실력의 국내 밴드들이 무대에 오른다.
 
‘슈퍼소닉 2013’은 커플 매칭 이벤트, 사일런트 디스코 등 이색 즐길 거리를 마련해 현장에서 관객들의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며,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푸드존, 심야 셔틀버스 등 관객을 위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전하고 수준 높은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
 
한편, 하루 앞으로 다가온 ‘슈퍼소닉 2013’의 캠페인송 ‘여행을 떠나요’는 페스티벌 현장에서 울려 퍼지며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고, ‘슈퍼소닉 2013’ 측은 완벽한 무대를 준비해 관객을 맞이하기 위해 각 스테이지별로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