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승연, 카리스마 넘치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가수 손승연이 오는 2월 4일 새 싱글 ‘미스 버건디(MS. BURGUNDY)’로 컴백한다.
 
이 곡은 1년 2개월여 만의 신곡으로, 손승연은 올해로 24살 여성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자 가요계 최강의 ‘마이더스의 손’ 박근태 프로듀서와 손을 잡고 만반의 준비를 가했다.
 
KBS 2TV ‘불후의 명곡2’ 무대를 비롯한 각종 라이브 활동으로 대중에게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아온 손승연의 컴백작은 음악적 변화에 중점을 둔 작품이다.
 
최고 여성 보컬리스트를 넘어 독보적인 뮤지션을 지향하며 보컬부터 스타일링까지 과감한 변신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승연 / 포츈
손승연 / 포츈
 
손승연은 변화된 모습을 각인시키고자 29일 정오, 네이버 뮤직을 통해 ‘뒷모습 라이브’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의 일부를 공개했다.
 
얼굴이 아닌 목소리만으로 압도적 감성을 전한 이 영상은 누리꾼들로 하여금 ‘미스 버건디(MS. BURGUNDY)’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어서 30일 오전 9시, 기존과 확 달라진 보컬과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을 담은 손승연이 모습이 담긴 앞 모습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며 손승연의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또한, 손승연은 신곡 발표 소식과 함께 오늘 30일(토) 오전 8시 55분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비춰질 ‘인간 손승연’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어느덧 대중에게 이름을 알려온 지 4년 차가 된 가수로서의 모습과 함께 그간 알리지 않았던 남다른 개인사를 진솔한 면면을 통해 공개한다.
 
한편, 손승연은 오는 2월 4일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방송 출연 등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