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범키 측, 마약투약 혐의 유죄 판결 “인정할 수 없다. 억울하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범키가 마약 투약혐의에 대해 유죄판결이 났다.
 
22일 범키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6회의 필로폰매매 및 2회의 액스터시 매매혐의에 대해서는 제1심판결과 마찬가지로 무죄선고가 있었으며, 액스터시 투약부분에 대해서는 1심에서 무죄선고가 있었으나 항소심에서는 유죄판결이 있었습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M호텔에 범키가 같이 갔을 때 자신들은 투약을 했지만 범키가 투약을 하는 것을 본 사실이 없다고 명확하게 증언을 하였다”라면서도 “항소심에서 투약에 대한 공소사실에 대하여 증인신문이 자세히 이루어지지 않았음에도 1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M호텔에서의 투약에 관하여 항소심에서 유죄를 선고한 부분에 대해서 범키는 인정할 수 없다는 입장”이라고 밝히며 상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범키는 예정대로 오는 27일 정앨범을 발표할 예정. 앨범 안에는 이번 일 이후 느꼈던 소회와 감정들을 팬 여러분들께 고백하는 곡들도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범키 / 브랜뉴뮤직
범키 / 브랜뉴뮤직
 
이하 범키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2016.1.22. 서울동부지방법원 항소심에서 범키(권기범)의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사건 판결선고가 있었습니다.
 
공소사실 중 6회의 필로폰매매 및 2회의 액스터시 매매혐의에 대해서는 제1심판결과 마찬가지로 무죄선고가 있었으며, 액스터시 투약부분에 대해서는 1심에서 무죄선고가 있었으나 항소심에서는 유죄판결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범키는 액스터시를 투약했다는 2012. 9.말 M호텔에 간 사실이 없으며, 범키 및 현장에 같이 있었다고 주장하는 다른 사람들의 신용카드 사용내역 및 스마트폰 촬영 사진 등에 의해서도 알리바이가 입증되고 있으며, 1심에서 심도 있게 진행된 증인신문기일에서도 증인들은 시기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M호텔에 범키가 같이 갔을 때 자신들은 투약을 했지만 범키가 투약을 하는 것을 본 사실이 없다고 명확하게 증언을 하였음에도 항소심에서 투약에 대한 공소사실에 대하여 증인신문이 자세히 이루어지지 않았음에도 1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M호텔에서의 투약에 관하여 항소심에서 유죄를 선고한 부분에 대해서 범키는 인정할 수 없다는 입장이며, 판결문을 받아보는 대로 상고를 할 계획입니다.
 
브랜뉴뮤직에서는 소속가수 범키가 구속되어 수사 및 재판을 받을 때부터 한결같이 범키의 주장을 믿어 왔고, 제1심에서는 범키에 대하여 전부무죄를 선고하여 범키가 음악활동에 전념하도록 지원을 해왔으며, 항소심에서 투약부분에 대해서 일부 유죄가 선고되었지만 범키가 억울함을 호소하는 점에 대해서는 상고심에서 다시 한 번 판단을 받고 범키의 억울함이 밝혀지도록 지켜 볼 예정입니다.
 
또한 회사는 범키가 오는 1월 27일 발매할 예정인 정규앨범을 예정대로 발매할 것입니다. 이 번 앨범은 범키가 모든 열정과 정성을 다 하였을 뿐 아니라, 이번 사태를 겪으면서 느꼈던 소회와 감정들을 팬 여러분들께 고백하는 곡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범키는 이번 일을 교훈삼아 더욱 철저하게 자기관리에 힘쓸 뿐 아니라 오직 음악으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와 사랑을 머리 숙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