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미래-펀치(Punch) 콜라보, 실력파와 유망주의 만남…‘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정 기자) ‘음원여제’ 윤미래가 신인 여가수 펀치(Punch)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곡 ‘잘 지내고 있니’를 발표한다. 
 
윤미래와 펀치(Punch)는 오늘 밤 12시(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잘 지내고 있니'를 공개하며 실력파 여가수들의 특급 만남을 알린다
 
'잘 지내고 있니'는 강한 힙합 비트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매력적인 힙합 발라드 곡으로, 폭발적으로 쏟아내는 윤미래 랩 플로우와 펀치(Punch)의 보컬은 노래와 랩의 향연이라 할 만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최근 '사랑이 맞을거야'로 감성 발라드를 선보인 윤미래가 오랜만에 폭발적인 랩 실력을 공개, 노련함과 특유의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완벽한 래핑으로 노래를 더욱 빛나게 했다.
 

펀치(Punch) / 냠냠 엔터테인먼트
펀치(Punch) / 냠냠 엔터테인먼트
 
윤미래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받은 신예 펀치(Punch)는 랩과 보컬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국내 몇 안 되는 '멀티플레이형' 여성 솔로 가수 유망주이다.
 
공격적인 보이스와 특유의 랩 플로우는 많은 음반 프로듀서와 작곡가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으며, 그간 김보경과 함께한 '지금 술 한잔 했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 못드는 밤'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음악 실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실력파 대표적인 여가수 윤미래와 실력파 유망주 펀치의 만남의 음원시장의 지각변동을 예고하며, 실력파 여가수들의 만남은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윤미래와 펀치(Punch)가 함께 한 신곡 '잘 지내고 있니'는 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윤미래-펀치(Punch) 앨범 이미지 / 냠냠 엔터테인먼트
윤미래-펀치(Punch) 앨범 이미지 / 냠냠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