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블에스오공일(SS501) 김형준, 오늘 일본 쇼케이스 ‘Be With You’ 개최… ‘화이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더블에스오공일 #SS501 #김형준
 
더블에스오공일(SS501) 김형준이 오늘(8일) 일본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올해 첫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달 16일(수) 일본에서 새 싱글 ‘Be With You’를 발매하며 오랫동안 일본 앨범을 기다려 온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은 김형준이 오늘(8일) 일본 도쿄에서 쇼케이스 ‘Be With You’를 개최하며 일본 팬들과 만나는 것.
 
오늘(8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스테라볼에서 개최되는 김형준 일본 쇼케이스 ‘Be With You’는 PM 2시 30분, 오후 7시 30분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지난 2013년 일본 싱글 쇼케이스 이후 김형준이 약 1년 3개월 만에 개최하는 만큼 하이터치회 등 팬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김형준의 새 일본 싱글 ‘Be With You’의 최초 무대를 비롯, 지난 해 국내 활동 당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디지털 싱글 ‘Cross the line’등 스페셜한 구성의 라이브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오랜만에 만나는 일본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블에스오공일(SS501) 김형준 / CI ENT
더블에스오공일(SS501) 김형준 / CI ENT
 
뿐만 아니라 김형준은 게임, 심리테스트 등 다양하고 즐거운 코너들과 함께 지난 한 해의 음악 활동, 2016년 새해 계획 토크 등을 통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설 계획으로 알려져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CI ENT측은 “김형준의 일본 쇼케이스가 오늘(8일) 도쿄에서 개최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김형준의 솔로 앨범 수록 곡들과 신곡 ‘Be With You’의 무대 등 오랜만에 만나는 일본 팬들을 위해 다양한 코너들로 적극적인 호흡에 나설 예정이니 오늘 개최되는 김형준의 일본 쇼케이스에 많은 팬 분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8일) 일본 도쿄에서 PM 2시 30분, PM 7시 30분 2회에 걸쳐 신곡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김형준은 지난 달 16일(수) 일본 싱글 ‘Be With You’ 발매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