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아이비(M.I.B) 강남-비투비(BTOB)-포미닛(4minute), 추운 겨울 녹이는 핫팩 기부 릴레이… ‘따뜻’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비투비 #BTOB #강남 #포미닛 #4minute #유키스 #옥상달빛
 
연예인들의 릴레이 핫팩 기부 캠페인이 진행됐다.
 
지난 달 27일, 배우 이정빈을 시작으로 유키스(U-KISS), 배우 김지수, 강남, 키썸, 비투비(BTOB), 포미닛(4minute), 인순이, 옥상달빛 등이 릴레이 핫팩 기부 캠페인에 참여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였다.
 
릴레이 핫팩 기부 캠페인은 게임을 통해 말하는 만큼 기부할 핫팩이 정해지고, 원하는 대상에게 핫팩이 기부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옥상달빛은 이전에 곡 녹음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유승호의 촬영 현장에 핫팩을 선물하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유키스(U-KISS) 일라이와 강남은 팬들에게, 비투비와 김지수는 환경미화원에게, 키썸은 군인에게 핫팩을 전달했다.
 
비투비(BTOB)-포미닛(4minute)-인순이-옥상달빛 / 히트템
비투비(BTOB)-포미닛(4minute)-인순이-옥상달빛 / 히트템
 
또한 포미닛과 유키스 케빈은 보육원에, 가수 인순이는 이전부터 봉사해 온 노숙인 보호소에 핫팩을 기부하는 등 릴레이를 통해 얻어진 핫팩은 다양한 곳에 기부됐다.
 
겨울철의 대표 보온 상품인 핫팩을 통해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핫팩으로 따뜻함을 전달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들이 기부하는 제품인 핫팩 ‘히트템’은 핫팩 브랜드화를 최초로 시도한 기업으로, 기부 활동 등의 사회적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연예인들의 기부 릴레이 영상은 판도라 TV, G BUS 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