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레드벨벳 조이-예리, 두 사람의 사랑을 한 번에 받은 ‘잇 아이템’…‘대세는 남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레드벨벳 #조이 #예리
 
트렌디한 음악과 뛰어난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잇 아이템(it item)’이 눈길을 끌고 있다.
 
조이와 예리의 출근길, 공항 패션, 방송 등에서 자주 등장했던 블랙마틴싯봉의 쇼퍼백. 지금부터 조이·예리가 사랑할 수 밖에 없던 쇼퍼백을 살펴보자.
 
KBS ‘뮤직뱅크’ 출근길, 베이직한 스타일링을 뽐내며 등장한 조이와 캐주얼하고 심플한 스타일링의 예리의 공통된 패션 아이템은 바로 쇼퍼백. 조이와 예리가 착용한 블랙마틴싯봉의 쇼퍼백은 사이드의 감각적인 배색으로 고급스러움도 더했으며, 무난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링에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레드벨벳 예리 / 블랙마틴싯봉
레드벨벳 예리 / 블랙마틴싯봉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조이는 가상 남편 육성재와 떠난 신혼여행에서도 블랙마틴싯봉 쇼퍼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페미닌한 베이지 컬러의 롱 가디건과 야상 점퍼,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신혼여행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블랙마틴싯봉 쇼퍼백을 매치해 짐이 많은 여행길에도 활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쇼퍼백은 크기가 크고 넓어 마치 네모난 쇼핑백을 연상시킨다. 넓은 수납 공간으로 많은 소지품을 소지하고 다니는 10~20대 여성들이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심플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으로 뭇 여성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레드벨벳 조이 / 블랙마틴싯봉
레드벨벳 조이 / 블랙마틴싯봉
 
쇼퍼백을 고를 때는 많은 소지품들을 수납할 것을 고려해 가방 자체의 무게가 가벼운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어깨에 메었을 때 흘러내리거나 불편하지 않도록 스트랩의 길이가 길고 두께가 적당한 제품으로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
 
레드벨벳의 조이와 예리가 애정하는 블랙마틴싯봉의 쇼퍼백은 전국 매장 및 블랙마틴싯봉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드벨벳 조이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화면 캡처
레드벨벳 조이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화면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