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이브(VIBE)-포맨(4Men) 신용재, 직접 뛰는 ‘이색’ 콘서트 홍보…‘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바이브 #신용재 #VIBE
 
바이브와 신용재가 노래방을 찾은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2일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윤민수와 류재현, 신용재가 실시간으로 노래방을 찾았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민수의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과 탬버린을 머리에 걸치고 있는 익살스러운 류재현을 비롯해 노래방 책자를 넘기며 곡을 고르고 있는 신용재의 모습이 담겨 팬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다.
 

바이브(VIBE)-신용재 / 더바이브 SNS
바이브(VIBE)-신용재 / 더바이브 SNS
 
함께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자이언트의 ‘양화대교’를 부르며 진지한 모습의 윤민수와 노래에 심취한 듯 눈을 감고 있는 류재현의 모습을 비롯해 진지한 모습으로 종이를 자르고 있는 신용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신용재가 만들 것으로 추정되는 ‘우리 공연 보고 싶니 그럼 질러’라는 글귀가 담긴 플래카드를 들고 서 있는 모습이 추가로 공개돼 팬들로 하여금 콘서트 홍보 촬영이라는 추측을 불러 모으고 있다.
 
바이브와 신용재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바이브, 신용재 콘서트 홍보 영상 촬영 중인가?”, “바이브 신용재 노래방 합석하고 싶다”, “바이브 신용재 노래방에서 콘서트 하시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바이브는 오는 12월 24일~25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발라드림 시즌2’ 공연과 12월 27일 신용재와 함께 개최하는 ‘맨즈 콰르텟(MENS QUARTET)’ 듀엣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