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투빅(2BiC) 지환, 장르 초월 가창력으로 ‘멘붕’ 몰고 와…‘어머어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복면가왕 #투빅 #지환
 
실력파 듀오 투빅의 지환이 '복면가왕'을 통해 장르를 초월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패닉에 빠트렸다.
 
투빅 지환은 6일 공식 SNS에 "괜.찮.아.요? 많.이.놀.랐.죠? 기대 안 했는데, 가왕결정전까지 올라가게 돼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저 그리고 투빅의 목소리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번_주_내내_생선구이"라는 글을 올리며 '복면가왕'의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지환은 '복면가왕' 출연 인증샷도 공개했다. 사진 속 지환은 출연 당시 착용한 펭귄 가면과 의상 뒤에서 얼굴을 내밀고 귀여운 브이(V)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지환은 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지난주에 이어 가왕 결정전까지 진출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그는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감성을 앞세운 곡 소화력으로 가왕의 자리를 위협했다.
‘복면가왕’ 투빅(2BiC) 지환 / 투빅 공식 SNS
‘복면가왕’ 투빅(2BiC) 지환 / 투빅 공식 SNS
 
앞서 1라운드에서 가수 이범학과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가슴 아파도'를 완벽한 화음으로 열창, 굵직한 저음으로 판정단을 혼란시켰다. 이후 2라운드 두 번째 무대에서는 '백작부인'으로 등장한 걸스데이 민아와의 대결에서 73대 26으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동물원의 '거리에서'를 선곡해 첫 음부터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로 고수의 면모를 드러냈다.
 
지환은 3라운드에서 '레옹' 오종혁과 대결을 펼쳤다. 그는 김종서의 '플라스틱 신드롬'을 부르며 앞선 무대와는 전혀 다른 고음을 뽐내 시작부터 심사단을 전원 기립하게 했다. 호소력 짙은 발라드부터 파워풀한 록 창법까지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심사단과 시청자를 매료시킨 것. 이로써 17대 가왕 '캣츠걸'과의 가왕전 대결까지 펼쳤다.
 
가왕전에서 아쉽게 패하며, 정체를 공개한 지환을 두고 패널 신봉선은 "왜 투빅, 투빅하는 줄 알겠다"고 극찬했다.
 
이어 지환은 "외모 때문에 노래를 '잘 해야한다'는 오해를 많이 받았다"며 "외모 때문에 내가 대중가수가 될 수 있을지 몰랐다. 운이 좋았던 것 같다. 부모님이 볼 수 있는 방송에도 나오고 효도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속내를 밝혀 보는 이들을 짠하게 했다.
 
한편, 지환이 소속된 남성 듀오 투빅은 신곡 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