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곽시양, 대세 男女의 ‘겨울 스타일링’…‘예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이엑스아이디 #EXID #하니 #곽시양
 
눈과 함께 영하권의 한파가 찾아오며 체감 기온은 더욱 낮아졌다. 외출마저 두렵게 만드는 싸늘한 바람으로부터 우리를 지켜줄 패션 아이템은 단연 다운 점퍼일 터.
 
한 겨울 남녀노소의 필수 아이템인 다운 점퍼는 다른 아우터와 달리 원단 속에 충전재를 포함하고 있어 보온력이 상당히 우수할 뿐만 아니라 길이와 실루엣에 따라 캐주얼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놓치기 싫은 패셔너블한 이들에게 올 겨울 다운 점퍼 트렌드를 소개한다.
 
1. 톤 다운 된 컬러의 롱 다운 점퍼로 깔끔하게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곽시양 / 잠뱅이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곽시양 / 잠뱅이
 
힙을 덮는 길이의 롱 다운 점퍼는 보온성과 실용성을 높여주기 때문에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아이템이다.
 
롱 다운 점퍼는 니트에 팬츠만으로도 캐주얼한 패션을 쉽게 완성할 수 있지만, 니트 안에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워커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단정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비비드한 원색 컬러보다는 베이지, 카키, 머스타드 등 차분하고 톤 다운 된 컬러가 인기를 끌고 있어 스포티한 스타일부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2. 활동성 좋은 숏 다운 점퍼로 트렌디하게
곽시양 / 잠뱅이
곽시양 / 잠뱅이
 
최근 숏 다운 점퍼의 인기가 굉장하다. 숏 다운 점퍼는 허리 선을 구분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가볍고 활동성이 좋아 특히 여성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
 
양털 트리밍이 된 숏 다운 점퍼와 원피스를 매치하면 경쾌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팬츠와 롱 부츠를 함께 매치해도 답답해 보이지 않아 도시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