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효리, “핑클 시절 불화? 말 못하고 쌓인 게 있다”…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이효리 #핑클
 
이효리, “핑클 시절 불화? 말 못하고 쌓인 게 있다”… ‘시선 집중’
 
이효리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라디오스타’ 이효리 / MBC ‘라디오스타’ 화면캡처
‘라디오스타’ 이효리 / MBC ‘라디오스타’ 화면캡처
 
지난 2013년 5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효리가 핑클 활동 시절 멤버들간의 불화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그는 “핑클 시절에는 얼마나 지금이 얼마나 값지고 소중한지 모르고 너무 힘들기만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멤버들이 나중에 인생에서 큰 재산이나 보물이 되는 사람들인데 그걸 생각 못 하고 짜증도 많이 났었다”며 일화를 털어놨다.
 
그는 "내가 이미 핑클에 들어왔을 때는 녹음이 다 끝난 상태였다. (옥)주현이가 월등히 노래를 잘해서 작은 부분을 셋이 나눠야 하니까 파트 싸움이 치열했다"며 "(성)유리랑 (이)진이가 녹음해 놓은 걸 내가 그나마 조금 더 낫다는 이유로 파트를 많이 뺏게 됐다. 그러면서 갈등이 많이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또 “멤버들과 나는 성향이 많이 달랐다. 애들은 교회 다니고 술도 안 마시고 남자도 몰랐는데 나는 혼자 대학생활 하다가 와서 자유롭게 살다가 틀에 박힌 규율에 갇히니까 많이 겉돌았다”며 “그때 리더로서 멤버들을 다독여줬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점이 많았다. 아마 멤버들은 '우리랑 다른 언니', '날라리 언니' '우리 이미지 갉아먹는 언니'라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다. 그래서 사이가 서먹서먹하고 말 못하고 쌓인 게 있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효리의 근황이 포착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