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루니워터, ‘효소-녹차’ 융합으로 다이어트 고객들에게 인기 급부상…‘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루니워터
 
일반적인 광고나 홍보를 통해 전해지는 다이어트 제품이 아닌 소비자들이 직접 느끼고 실행에 옮긴 데이터를 토대로 계속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처음 이 제품을 출시할 당시 제품을 개발한 대표이사가 직접 제품을 활용한 다이어트를 진행했었다. 3주간 진행된 체험 다이어트는 체지방(BMI) 측정 데이터를 통해 진행 과정을 실시간으로 사실 그대로 온라인을 통해 모두 공개하면서부터 굉장한 이슈로 떠올랐었다.
 
이제는 고객들의 체험을 통해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서 다이어트 시장에 떠오르는 제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이다. 이 제품의 슬로건은 “내 아이와 함께하는 건강한 다이어트”이다. 
 
녹차추출물 카테킨과 비타민C, B1, B2, 그리고, 단백질분해효소인 브로멜라인을 융합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다이어트를 진행 시 꼭 필요한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물에 타서 마시는 다이어트 워터로서 수분 섭취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제품명은 ‘루니워터다이어트’이며, 비타민워터, 에너지워터, 다이어트워터, 항산화워터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 제품의 별명 또한 다양하게 불리우고 있다.
 
이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결정과당이나, 포도당 등 인체 흡수율이 높은 당 성분을 배제하고 당 지수가 낮은 팔라티노스라는 당 대체제를 사용하여 혈당 조절이 필요한 사람들도 당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업체는 제품의 장점을 설명하였다. 
루니워터 / 루니워터
루니워터 / 루니워터
 
이 업체의 브랜드 ‘루니(Luni)’는 효소를 기초기반으로 융합한 제품의 대표적인 브랜드 명이다. 이 기업은 앞으로도 개발되는 모든 제품은 브랜드 “루니”라는 이름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누구나 알 수 있는 브랜드 명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브랜드명을 강조하였다.
 
특정한 매체를 통해 광고나 홍보가 아닌 소비자들의 경험을 통해서 제품의 브랜드 형성, 그리고 신뢰성을 쌓아 간다는 것은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니며 상당한 시간이 흘러야 비로서 자리를 잡을 수 있는 것인데 이 루니워터다이어트는 짧지는 않지만 그렇다 긴 시간도 아닌 소비자 경험을 통해 인정받는 다는 것에 경의를 표하는 바다. 소비자 경험 데이터는 ‘루니’자체 소비자 경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외도 협력 업체인 ‘다이어트신’ 체험단을 통해 그 명성이 더욱 확산되었었다.
 
현재도 소비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의 핵심과 기틀을 계속해서 마련해나가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하고 있으며, 앞으로 출시될 브랜드 루니의 또 다른 제품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