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조강지처’ 강성연, 심장 쫄깃한 표정연기에 ‘감탄사 연발’…‘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위대한조강지처 #강성연
 
배우 강성연이 긴장감이 감도는 드라마 리허설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강성연은 소속사 크다 컴퍼니를 통해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연출 김흥동 극본 황순영)’ 촬영 리허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드라마 팬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렬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실전 녹화만큼 완벽히 연습하고 있는 강성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강성연은 생생한 표정연기와 실감 나는 감정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매회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고 있다.
강성연 / 크다 컴퍼니
강성연 / 크다 컴퍼니
 
드라마 관계자 측은 “강성연이 맡은 유지연은 남편 일현과의 이혼으로 홀로서기를 하는 과정 중 많은 상처와 냉철하고 따듯함을 가진 여자로 과거 엉킨 실타래를 풀며 우정과 의리를 찾는 우여곡절이 많은 인생을 표현하며 다양한 연기의 감정선을 보여주며 데뷔 20년 차 베테랑 배우답게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강성연은 하나와 함께 하는 생일 파티에서 일현과 함께 하게 된다. 지연과 함께 있는 일현을 찾으러 간 수정, 지연을 내려주고 주고 이를 본 형민, 네 사람은 한자리에 마주하게 된다. 질투에 눈이 먼 수정은 결국 하나에게 형민이 친아빠라는 사실을 말하게 된다.
 
한편, ‘위대한 조강지처’는 매주 평일 저녁 7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