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아이즈(2EYES), ‘PIPPI’ 5주간의 활동 ‘독특 존재감’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투아이즈 #2EYES
 
sidusHQ가 제작한 걸 그룹 ‘투아이즈(2EYES)’가 3단 변신을 통해 섹시한 여자로 거듭났다.
 
눈에 띄는 비주얼과 의상 변신으로 가요판 ‘미녀는 괴로워’를 완성, ‘PIPPI’의 5주간의 음악방송을 통해 독특한 존재감을 과시한 것.
 
오늘 23일(수)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완벽해진 투아이즈! 3단 고음보다 더 소름 돋는 3단 변신의 끝판왕! 같은 포즈 다른 비주얼. 변신이 거의 세일러문급”라는 글과 함께 투아이즈의 통일성 있는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투아이즈(2EYES) / sidusHQ
투아이즈(2EYES) / sidusHQ
 
공개된 사진 속 투아이즈는 지난 음악방송 활동 속에서 선보였던 메이크업과 의상들을 갖춰 입고 대기실 한 켠에서 3가지 포즈의 컨셉 사진을 남겨 시선을 모았다.
 
각각의 사진들은 통가발을 뒤집어 쓰고 주근깨 가득한 소녀들이 점점 색색의 헤어스타일과 업그레이드 된 화장, 각선미가 드러나는 의상들로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활동 중반이 넘어가자 양갈래로 묶었던 머리를 풀고 완전히 섹시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강렬하지만 사랑스러운 면모로 걸크러쉬를 불러 일으키는가 하면, 여타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무대에 올라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충족시켜 다음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기도.
 
이렇게 가요판 ‘미녀는 괴로워’라는 수식어로 매 무대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투아이즈는 현재 음악방송 활동에 매진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