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이승기-임슬옹, 벨포트 이태원점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승기 #벨포트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9월 18일, ‘리틀 럭셔리(A Little luxury)@이태원’을 콘셉트로 하는 복합 문화 공간 ‘벨포트 이태원점’을 오픈하며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 배우 이승기와 가수 임슬옹, 영화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가 직접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9월 18일 금요일 벨포트 이태원점에서 오후 6시 30분경부터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되었으며, 이승기, 임슬옹,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매장을 둘러보며 스킨케어 제품과 향수를 직접 테스트해보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승기 / 벨포트
이승기 / 벨포트
 
특히 행사 시작 전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몰려 이태원로 55길이 한 때 마비가 되는 등 뜨거운 열기가 이어졌다.
 
벨포트 이태원점은 리움 미술관과 블루스퀘어 등의 문화공간과 패션파이브,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등의 컨셉 스토어가 밀집한 지역에 위치, 이국적인 감성과 유니크한 컨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어 트렌드 세터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를 전망이다. 또한 뷰티와 라이프스타일의 복합 문화 공간으로 색과 향이 가득 찬 뷰티 체험 공간(1F)과 일상의 휴식을 주는 유니크한 매력의 디저트 카페(2F)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승기 / 벨포트
이승기 / 벨포트
 
1층의 뷰티 체험 공간에는 해외 메이크업 브랜드, 니치 향수, 프리미엄 홈 프래그런스, 스파퀄리티 스킨케어 제품이 입점되어 있다. 퀄리티 스킨케어 브랜드 ‘오모로비짜(Omorovizca)’, ‘카히나(Kahina)’ 와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과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 그리고 니치향수 브랜드 ‘앳킨슨(ATKINSONS)’, ‘푸에그아(FUEGUIA)’, ‘메종프란시스커정(Maison Francis Kurkdjian)’ 등이 소개된다. 이 외에도, 고급 오일과 허브를 사용한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이국적이면서 매력적인 향을 선사하는 퍼퓸바디케어 브랜드, 정통성을 지닌 프리미엄 스킨 앤 바디케어 브랜드 등도 함께 입점되었다.
 
유럽의 노천 카페를 모티브로 꾸며진 오픈 테라스와 커피바 역시 1층에 위치하여 이태원로 55길의 고급스러우며 감각적인 거리 분위기와 조화를 이룬다.
 
2층의 디저트 카페 공간은 커피향과 달콤한 향으로 가득찬 카페, 마카롱, 베이커리 코너 등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정신적인 위안과 일상 속 휴식을 주는 유니크한 매력의 공간이다.
임슬옹 / 벨포트
임슬옹 / 벨포트
 
벨포트 관계자는 “이태원점은 글로벌 리딩 브랜드의 정체성, 다양한 니치 브랜드의 개성과 벨포트만의 혁신적인 뷰티 철학이 한 공간에 잘 어울러져, 뷰티에 대한 만족감 외에 새로운 컨텐츠,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제공 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이태원 동쪽, 55길의 고급스러우며 감각적인 거리
분위기와 조화를 이뤄 이태원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나만을 위한 작은 사치(A Little Luxury)와 여유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선물 같은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은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 메이크업 터치 서비스, 시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초청장 소지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와 디저트, 색과 향이 가득한 플라워 서비스와 벨포트 럭키 박스 등을 제공하며 눈길을 끌었다.
 
벨포트는 가로수길점 F/W MD 개편과 이태원점 오픈을 진행하고, 계속하여 더욱 다채로워진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슬옹 / 벨포트
임슬옹 / 벨포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