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비투비 육성재-김소현이 추천하는 가을 가방 어디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비투비 #BTOB #육성재 #김소현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2015년 F/W 시즌 광고 모델 김소현, 육성재의 새로운 광고컷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속 김소현은 기존의 청순하고 소녀적인 이미지가 아닌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성숙한 숙녀로 변신했다. 그녀는 모던한 느낌의 블랙 의상에 운동화를 매치하고 여기에 헤지스 액세서리의 메간(MEGAN) 토트 백을 클러치 느낌으로 색다르게 연출하여 매니시하면서 트랜디한 가을 스타일을 연출했다. 
김소현 / 사진=헤지스 액세서리
김소현 / 사진=헤지스 액세서리
 
김소현이 착용한 메간 토트 백은 코끼리 엠보 처리된 독특하면서 고급스러운 질감의 내추럴한 소가죽을 사용하였으며, 블랙 컬러의 가죽 트리밍과 골드 컬러의 지퍼와 로고 장식이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또한 크로스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룩에 적합한 제품이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또 다른 모델 육성재는 브라운 컬러의 깔끔한 캐주얼 수트에 시크한 표정을 더해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비투비 육성재 / 사진=헤지스 액세서리
비투비 육성재 / 사진=헤지스 액세서리
 
여기에 헤지스 액세서리의 이안(IAN) 백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안 백팩은 나일론 소재를 전체적으로 사용하여 가벼운 것이 특징이며, 부분적으로 베지터블 소가죽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체크 패턴이 톤온톤 프린트 되어 스타일리시하며, 가방 내부에 노트북과 태블릿 PC를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 캐주얼과 스쿨룩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15FW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의 광고 모델 김소현, 육성재의 광고컷이 공개 될 때마다 온라인과 SNS 상에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으며, 네티즌들은 ‘김소현 육성재 잘 어울린다’, ‘훈훈커플 김소현 육성재’, ‘헤지스 모델 최고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