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스트’ 사마귀 김형규, 새로운 신스틸러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라스트 #김형규
 
드라마 ‘라스트’에서 새로운 신 스틸러로 급부상한 배우 김형규가 최후의 순간까지 보스에게 충성을 바치는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지난 12일 종영된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LAST)’의 마지막화에서 사마귀(김형규 분)가 그동안 절대적인 충성을 바치며 신처럼 모셔 온 보스 흥삼(이범수 분)을 지키기 위해 싸우다 결국 최후를 맞이하고 말았다.
‘라스트’ 김형규 / JTBC
‘라스트’ 김형규 / JTBC
 
마지막화에서 사마귀는 흥삼의 작전에 따라 독약을 먹인 태호(윤계상 분)를 차에 실어 공장으로 데려가 처치하려 했다. 그러나 태호는 미주(박예진 분)의 도움으로 미리 정보를 듣고 약에 의해 의식을 잃은 척 했던 것.
 
흔들리는 차 안 사마귀의 뒷자리에서 숨죽이고 있던 태호는 해진(공형진 분)과 합세하여 사마귀를 기습해 기절시켰다. 마지막 순간에 사마귀는 태호를 놓치고 흥삼의 작전이 실패하며 결국 형세가 뒤집혀 버리는 스펙타클한 장면이 연출되었다.
‘라스트’ 김형규 / JTBC
‘라스트’ 김형규 / JTBC
 
정신을 차려 펜트 하우스로 돌아간 사마귀는 저승사자들에게 둘러싸여 공격을 당하고 있는 보스 흥삼을 발견하고 격노하여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던 폭발적인 감정을 터트리며 달려들었다.
 
위기의 순간이 계속되지만 불리한 상황에도 사마귀는 날렵함을 십분 발휘하여 저승사자들을 거침없이 처치한다. 그러나 저승사자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달려드는 열세한 상황에 사마귀는 결국 수십 번 칼을 맞고 쓰러지고 만다.
‘라스트’ 김형규 / JTBC
‘라스트’ 김형규 / JTBC
 
죽는 순간까지도 흥삼에게 사과를 하며 바로 눈을 감지 못하는 사마귀 김형규의 마지막 장면은 ‘라스트’의 신 스틸러답게 짧았지만 강렬했다.
 
특히, 사마귀가 죽자 사마귀를 품에 끌어안고 울분을 토하는 흥삼의 모습은 그동안 잘 드러나지 않았던 사마귀에 대한 흥삼의 애정이 느껴져 한층 더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한편, 성황리에 종영한 ‘라스트’에서 악역임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강렬한 눈빛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형규는 10월 5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주가를 높이고 있다. 차기작에서는 누나 ‘은수(최강희 분)’를 끔찍하게 생각하는 훈훈한 청년 ‘범수’ 역을 통해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