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또 한 번의 위기 봉착?…‘심상치 않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너를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서인국과 장나라에게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오는 걸까. 스틸 컷 속 두 사람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 CJ E&M)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오늘(10일) 방송될 15회의 엔딩 컷을 선공개했다. 한눈에 봐도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는 서인국과 장나라.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기에 서인국은 눈을 감은 채 장나라에게 기대어 있는 걸까. 의미심장한 사진에 보는 이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4회분에서 이준호(최원영)가 이준영임을 100% 확신하게 된 이현(서인국). 준호의 집에 몰래 잠입해 증거를 찾고 있는 차지안(장나라)에게 시간을 벌어주기 위해 그의 진짜 얼굴과 대면했다. 준호는 “왜 나를 이름으로 부르지 않는 거죠?”라고 물었고, 현은 “확실한 증거 1%가 없으니”라고 답했다. 이에 그는 동맥이 뛰지 않는 자신의 목에 그의 손을 갖다 대며 본인이 준영임을 입증하는 과감함을 보였다.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 CJ E&M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 CJ E&M
 
하지만 이준호와 이준영이 동일인물이라는 사실을 입증할 물적 증거가 없는 난감한 상황. 현지수(임지은)가 가지고 있던 준호의 지문 원본을 특수범죄수사팀 팀원 최은복(손승원)이 가져가 버렸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모든 악행에 자신의 책임은 없다고 믿고 있는 준호. 결과야 어찌 됐건 자신은 진심으로 상대를 위해 그저 선의를 베풀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가 저지른 짓은 명백한 살인. 과연 현과 지안은 준호의 모든 죄를 입증할 증거를 발견할 수 있을까.
 
제작사 CJ E&M 측은 “오늘 방송에서는 현과 준호, 선호의 삼각관계가 절정에 치닫는다. 그간 풀리지 않았던 모든 미스터리들이 해결되기 직전의 단계인 만큼 한순간도 놓치지 않고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며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마지막까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너를 기억해’. 오늘(10일) 밤 10시 KBS 2TV 제15회 방송.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 CJ E&M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 CJ E&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