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맛있는 원샷’ 문희준, 김밥말이로 셰프에게 칭찬받아… ‘우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더맛샷 #문희준

‘더맛샷’의 문희준이 이연복 셰프에게 요리 실력을 칭찬받았다.

23일(목) 밤 11시에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더 맛있는 원샷’에는 강남역 M 스테이지에서 펼쳐진 국내최초 푸드트럭 요리대결이 예고됐다.

녹화 당시 본격적인 요리대결에 앞서 ‘탕수육 김밥 만들기’ 사전대결이 진행됐다. 이날 심사를 맡은 이연복 셰프는 먼저 블랙팀 문희준과 천둥, 이진곤 셰프가 만든 탕수육 김밥을 맛보고 “되게 맛있다”고 평가해 블랙팀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어진 화이트팀 장수원과 김태우, 박준우 작가의 김밥도 맛본 이연복 셰프가 “정말 맛있다”고 표현하면서 승패를 앞두고 양팀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벌어졌다.

‘더 맛있는 원샷’ 문희준 / E채널 ‘더 맛있는 원샷’
‘더 맛있는 원샷’ 문희준 / E채널 ‘더 맛있는 원샷’

이연복 셰프는 사전대결의 일등공신으로 문희준을 꼽으며 “문희준이 김밥 말 때 참 잘했다. 요리를 많이 해 본 솜씨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문희준은 “실제로 김밥 120줄까지 말아봤다”며 우쭐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E채널 ‘더 맛있는 원샷’은 지난 16일 첫방송 당시 수도권 여자 30대 시청률에서 최고 1.1%를 보이며 원조 아이돌 팬들의 두터운 지지속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찾아가는 ‘공개쿡방’의 형식으로 현장시민들과 팬들의 참여가 돋보이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쿡방을 선보이고 있다.

이연복 셰프에게 인정받은 탕수육 김밥 레시피와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펼쳐진 국내최초 푸드트럭 요리대결은 E채널 '더 맛있는 원샷'에서 23일(목)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