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 ‘다정다감한 눈빛’ 발산… ‘아들 바보’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사랑하는은동아 #주진모 #김사랑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 (극본 백미경, 연출 이태곤 김재홍, 제작 드라마하우스) 측은 11일 잠든 라일을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지은호의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 지은호(주진모)는 라일(박민수)이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눈앞에 자신의 아들을 두고도 “아빠”라는 말 한 번 들어보지 못했던 지은호는 격한 감정을 감추지 못했고, 최재호(김태훈)가 서정은(본명 지은동/김사랑) 뿐만 아니라 아들의 존재까지 숨기고 빼앗았다는 사실에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진모는 잠들어 있는 박민수의 곁에 누워 다정하고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는 사랑스러운 듯 박민수의 머리를 조심스레 쓰다듬는 주진모의 모습이 담겨있다. 
 
꿀이 뚝뚝 떨어질 것 같은 다정한 눈빛과 입가의 잔잔한 미소가 여심을 설레게 한다. 극 중 은동을 향한 지고지순하고 절대적 사랑을 보내는 지은호가 은동과의 사랑의 결실인 라일에게 보일 무조건적인 애정을 짐작케 한다.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 / 드라마하우스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 / 드라마하우스
 
순정남 끝판왕에 이어 극강 아들 바보 등극을 예고한 것 . 또한 세상모르고 잠들어있는 천진한 라일의 표정이 지은호와 묘한 대비를 이루며 보는 이들을 가슴 뭉클하게 만든다.
 
이어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최재호의 발을 정성스레 닦아 주는 라일의 모습이 담겨있다. 라일을 슬픈 표정으로 바라보는 최재호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줄곧 아빠 최재호를 향한 순수하고 진심어린 사랑과 존경을 보였던 라일이기에 더욱 가슴 먹먹하게 만든다. 
 
10년간 사랑으로 라일을 키운 최재호, 존재조차 몰랐기에 잃어버린 지난 10년이 더 애틋한 지은호. 두 남자의 각기 다른 가슴 먹먹한 부정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진모 최강 아들바보 등극”, “라일 바라보는 주진모 눈빛에 심쿵”,“아들 바보 등극 예고 주진모 훈훈 아빠미소에 광대 미소 폭발 사랑스러워”,“10년만에 마주한 아들이 얼마나 애틋할까..”,“김태훈 발 씻기는 라일이 모습 가슴 아프다”,“앞으로의 전개가 가슴 먹먹”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사랑하는 여자와 아들을 위해 배우 생활까지 포기하겠다고 선언한 지은호와 그를 지키기 위해 주변 모든 이들과 맞서는 서정은. 과연 두 사람의 사랑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기대가 더해진다. ‘사랑하는 은동아’는 14회는 오늘(11일) 저녁 8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