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면’ 박연수, ‘수애의 아킬레스건’으로 급부상… ‘긴장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가면 #박연수 #수애
 
SBS 수목드라마 ‘가면’ 박연수가 ‘위장 수애’를 아슬아슬하게 만드는 ‘수애의 아킬레스건’으로 급부상,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박연수는 SBS 수목드라마 ‘가면’(극본 최호철/ 연출 부성철/ 제작 골든썸픽쳐스)에서 지숙 역의 수애와 직장 동료이자 친자매 같은 ‘절친’ 명화 역을 맡고 있다. 특히 지난 8일 방송된 ‘가면’ 13회 분에서는 박연수가 유인영의 음모로 수애와 정식으로 맞대면 하는 등 보는 이들을 조마조마하게 하는 ‘핵심 지뢰 인물’로 활약을 예고, 시선을 집중시켰다.
 
극중 미연(유인영)이 은하로 위장하고 있는 지숙(수애)을 위협하기 위해 명화(박연수)를 비롯한 ‘백화점 3인방’을 ‘고객 서비스 교육’에 참여토록 했던 것. 하지만 미연의 의도와는 달리 지숙을 그저 SJ 그룹의 사모님으로만 생각한 명화는 고객 응대 미소를 시범보이는 등 평화롭게 교육을 마무리했다.
 
그러나 교육을 받는 휴식 시간, 민우(주지훈)가 동료들과 명화의 수다를 우연히 듣게 되면서 불안감이 고조됐다. 은하를 보면서 또 다시 지숙을 떠올린 명화가 “웃는 것도 진짜 똑같아요...”라고 했던 것. 그 말을 들은 민우가 “그게 무슨 말입니까?”라며 묻자, 말자(황석정)가 나서서 은하와 똑같이 생긴 지숙의 존재를 설명했다. 이어 명화는 “직접 보면 진짜 놀라실 걸요?”라고 거들면서, 자신도 모르게 지숙의 위기 지수를 높였다.
‘가면’ 출연진 / SBS ‘가면’ 화면캡처
‘가면’ 출연진 / SBS ‘가면’ 화면캡처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순식간에 극의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박연수의 ‘1초 돌변 연기’도 눈에 띄었다. 극중 명화는 교육을 마친 후에도 여전히 은하로 인해 연상되는 지숙의 존재를 떨쳐내지 못하고 애잔한 감정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던 터. 
 
백화점 사무실로 돌아온 말자가 “사모님 얼굴 보니까 또 지숙이 생각이 나네”라고 하자, 명화 역시 “저두요”라며 기운 없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하지만 곧이어 지숙이 보낸 명품 가방을 받은 후 “어머! 이 가방 내가 너무 갖고 싶어 하던 건데”라고 환한 웃음을 지어냈던 것. 지숙을 향한 애틋함에서 예측 못한 선물에 대한 기쁨까지 자유자재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전개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박연수 소속사 측은 “극이 절정을 향해 나아가면서 박연수가 맡은 명화 역할에도 무게감이 더해질 것 같다”며 “언제나 최상의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신인 연기자 박연수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