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스트(BEAST) 용준형-김태주, ‘굿라이프’ 작업실 최초 공개…‘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비스트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용준형이 새 작업실을 최초 공개한다.
 
8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큐브TV의 신규 프로그램 ‘용준형의 GOOD LIFE’에서 용준형은 절친인 작곡가 김태주와 함께 결성한 프로듀싱팀 ‘굿라이프’의 작업실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용준형은 직접 카메라를 들고 새 작업실의 각종 장비들로 가득한 워크룸과 식당, 탁구대가 갖춰진 휴게 공간까지 자세히 보여주며 소개하고는, ‘굿라이프’ 멤버인 작곡가 김태주와의 고등학교 시절부터의 인연과 팀 ‘굿라이프’를 결성하게 된 이유도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새 작업실을 지인들의 아지트처럼 꾸미고 싶다는 계획도 밝혔다.
비스트 용준형-김태주 / 큐브TV ‘굿라이프’
비스트 용준형-김태주 / 큐브TV ‘굿라이프’
 
한편 이날 용준형과 김태주가 곡 작업이 잘 안 풀려 답답해하자 제작진이 여행을 제안했는데, 두 사람은 마지못해 승낙하고 오키나와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가 싶더니 도착해서는 제작진에게서 여행 경비를 받자마자 맛집을 찾아 비싼 택시에 냉큼 올라타 제작진을 당황스럽게 했다.
 
비스트 용준형의 새 작업실 공개와 오키나와로 떠나는 여정을 감상할 수 있는 ‘용준형의 GOOD LIFE’는 8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