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괜찮아요’로 데뷔 4년 만에 첫 ‘1위’…‘멜로디 괜찮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비투비 #BTOB #괜찮아요
 
비투비(BTOB), ‘괜찮아요’로 데뷔 4년 만에 첫 ‘1위’…‘멜로디 괜찮아요?’
 
그룹 비투비가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데뷔 4년만에 첫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비투비는 29일 0시에 발표한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complete)의 타이틀곡 ‘괜찮아요’를 멜론,엠넷, 소리바다,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등 총 6개 차트 정상에 진입시키며 데뷔 4년 만에 첫 음원 1위의 감격을 맛보고 있다.
 
새벽까지 계속된 비투비의 선전은 오전 8시 현재 ‘괜찮아요’가 엠넷, 소리바다,지니,네이버뮤직등 4개 차트 1위를 수성하는 것은 물론 멜론에서도 2위에 오르는 것으로 이어지며 한여름 발라드 장르로 차별화 노선을 선택한 비투비의 이유있는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비투비(BTOB) / 큐브 ENT
비투비(BTOB) / 큐브 ENT
 
특히 비투비의 정규 1집 음반은 타이틀곡 ‘괜찮아요’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골고루 참여해 의미를 더한 수록곡들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고르게 분포되어 남다른 인기 상승세를 증명했다.  
 
잘 알려진 대로 비투비의 뛰어난 가창력이 포인트인 발라드 타이틀곡 ‘괜찮아요’는 손영진, 조성호가 작곡한 비투비 맞춤형 발라드곡으로 치열한 현실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공감형 힐링송. 이민혁, 정일훈과 함께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홍승성 회장이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한 이 노래의 힘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성이 반영된 가사에서도 드러난다. 또한 비투비의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듣는 노래’가 주는 즐거움과 감동의 에너지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이 노래는 현실적인 가사와 드라마틱한 보컬이 어우러져 ‘청춘힐링송’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비투비(BTOB) / 큐브 ENT
비투비(BTOB) / 큐브 ENT

비투비는 음원 1위 소식이 알려진 뒤 자신들의 SNS를 통해서 절절한 감사의 메시지를 공개하며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컴백활동에 앞서 다부진 각오를 다졌다. 비투비의 이러한 성과는 데뷔 4년만에 처음으로 보컬파워를 바탕으로 한 ‘노래의 힘’으로 꾸준한 입소문을 탄 끝에 이뤄낸 결과라 더욱 값진 것. 비투비의 정규 1집 음반은 타이틀곡 ‘괜찮아요’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골고루 참여해 의미를 더한 수록곡들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고르게 분포되어 남다른 인기 상승세를 증명했다.   
 
비투비는 29일 0시, 최초로 드라마타이즈드로 제작된 ‘괜찮아요’의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해 가사 속처럼 묵묵하게 현실을 헤쳐나가는 밝은 청춘 7명의 자화상을 그려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그룹 비투비는 오늘 컴백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갖고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