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웅 for kakao’, 유저 레벨 스텟 초기화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2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에 대규모 시스템 업데이트를 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시스템은 길드명 및 닉네임 변경 시스템, 스텟 초기화 시스템, 정수각인 시스템과 최대 인벤토리 확장 이다.
 
기존 최대 150명의 영웅을 보관할 수 있던 인벤토리는 최대 200명의 영웅을 보관 할 수 있도록 확장 되었으며, 길드명과 넥네임을 변경 할 수 있는 ‘변경권’이 추가 되어서 유저들은 언제든지 길드명과 닉네임을 변경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유저 레벨 스텟’을 초기화 할 수 있는 아이템 추가 되어서 유저 레벨을 업 하면서 기존에 선택한 스텟을 상황과 전략에 맞춰서 언제든지 다시 선택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번 시스템 업데이트에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정수각인’ 시스템은 6성 영웅에게 추가 능력치를 부여 하는 시스템으로, 강화 단계나 초월 여부, 레벨에 대한 제한이 없이 6성 영웅에 ‘정수 각인’을 하면, 기본 능력치 중 선택한 한 가지 능력치가 일정범위 내에서 랜덤하게 증가하며, 필요에 따라 각각의 능력치에 개별적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영웅 for kakao’
‘영웅 for kakao’
 
최대 12단계까지 가능한 정수 각인을 위해서는 해당 영웅 속성과 동일한 속성의 정수를 일정 개수 결합하여 진행하며, 별도 재화인 ‘카르마’가 비용으로 소모된다. 정수와 카르마는 영웅의 희생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으며, 정수는 속성 던전에서 추가로 습득 가능하고, 카르마는 추후 2차 업데이트 이후에 길드 상점에서도 습득 할 수 있다.
 
다양한 시스템 업데이트로 한층 더 재미 있어진 ‘‘영웅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