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에이핑크 손나은의 발칙한 썸머 메이크업 (페리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 낮 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운 계절이 성큼 다가왔다.
 
이렇게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도 지워지고 번지기 십상.  그렇다고 화장기하나 없는 밋밋한 얼굴로 외출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썸남과의 데이트에서 남심을 저격하는 앙큼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면, 페리페라 손나은이 제안하는 ‘발칙한 썸머 메이크업’ 팁에 주목해보자.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소화 할수록 좋다. 앙큼한 파피걸(Poppy Girl)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의 신제품 오일캡쳐 블러쿠션은 피지와 피부 요철 커버는 물론 사진 보정 기능인 블러 효과와 같은 무결점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불청객인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 (SPF50+ PA+++)하는 기능을 지니고 있어, 들뜸없이 완벽한 썸머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에이핑크 손나은 / 페리페라
에이핑크 손나은 / 페리페라
 
하루 종일 또렷하고 번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멀티프루프 기능의 아이라이너를 추천한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페리페라의 ‘홀리 딥 라이너 마커’는 로즈마리잎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눈가 자극을 최소화한 아이템으로 날렵한 닙 브러쉬가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평소보다 앙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면 눈꼬리를 살짝 올린 고양이 눈매로 남심을 저격해보자.
 
아이 메이크업에서 깔끔한 느낌을 줬다면, 입술은 조금 더 생기 있고 러블리한 느낌으로 해줄 것을 제안한다. 짱짱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지닌 잉크 틴트로 하루 종일  선명한 립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쨍한 발색과 타투 같은 지속력을 지닌 ‘페리스잉크’는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잉크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강력한 컬러 지속 효과로 번거로운 수정 메이크업 없이 간편하고 선명한 발색을 연출할 수 있다. 풀 발색이 부담스럽다면 그라데이션 효과를 줘보자. 아래 입술 안쪽에만 컬러를 톡톡 바르고 손가락으로 경계를 정리하면 틴트가 자연스럽게 입술에 물들어 장시간 생기 있고 매력적인 입술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페라페라 손나은이 제안하는 섬머 메이크업 아이템 ‘오일캡쳐 블러쿠션’, ‘홀리 딥 라이너 마커’와 ‘페리스 잉크’는 압구정,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http://www.clubclio.co.kr), 전국 올리브영, 왓슨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