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진호(Kim Jin Ho), 첫 단독콘서트 성료 ‘명품 라이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데뷔 9년 만에 솔로가수로 변신한 SG워너비의 김진호가 첫 단독콘서트에서 명품 라이브를 선보였다.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첫 단독콘서트 '오늘'을 개최한 김진호는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다운 무대매너와 진정성이 우러나는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했다.
 

▲ 사진=김진호, 뮤니트엔터테인먼트


앞서 김진호는 15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살다가'와 '가족사진'의 어쿠스틱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실시간 검색어를 석권하는 등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 김진호는 첫 솔로앨범 수록곡들은 물론, 故김광석, 이문세, SG워너비의 곡 등 다양한 음악들을 편곡하여 두 시간 반 동안 게스트 없이 혼자서 무대를 채우며 공연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특히 SG워너비 때와는 다른 진솔함이 담긴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맘껏 펼쳐 보였으며 이날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솔로 2집에 수록 예정인 곡 '궁금해'를 깜짝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김진호의 첫 솔로앨범인 '오늘'의 발매를 기념하는 콘서트로 SG워너비의 김진호가 아닌 홀로 무대를 채운 공연이었음에도 기대이상의 훌륭한 무대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곡의 분위기에 걸맞는 환상적인 조명과 무대구성은 마치 외국 아티스트의 내한무대를 보는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라이브 공연의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렸다.


첫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김진호 역시 "서로 마음을 나누며 서로를 치유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달 14일 첫 솔로앨범 '오늘'을 발표하고 '샌프란시스코 뮤직매터스 아시아' 공연과 국내 첫 단독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친 김진호는 오는 4월 21일, 일본 도쿄 오차드홀에서 또한번 단독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