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정’ 차예련, ‘조선시대 팜므파탈’ 役 전격 합류…‘이미지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차예련이 MBC 월, 화 드라마 ‘화정’ (극본 김이영, 연출 김상호 최정규)에 전격 합류하며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극 중 차예련이 맡은 배역은 조선 인조의 후궁 소용 조씨로, 뛰어난 미색을 갖춘 인물이며 ‘조선시대 팜므파탈’ 모습의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다.

차예련 / 매니지먼트 구
차예련 / 매니지먼트 구

극의 중반부터 나올 예정이지만 워낙 강렬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오랜 고민 끝에 전격 합류키로 결정했다.

그 동안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주며 많은 여성 팬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혔던 차예련은 이번 소용조씨 캐릭터를 통해 가지고 있던 이미지와 정반대의 모습으로 변신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영화촬영에 전념했던 차예련이 ‘화정’에 합류하면서 극 전개에 한층 더 긴장감을 불어주게 되어 기대감 역시 증폭 될 전망이며 한국에서는 ‘퇴마:무녀굴’, 중국에서는 원탑 주인공으로 촬영한 ‘과외의 은혜’가 7월에 대대적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