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라임씬2’ 장진-박지윤-장동민-홍진호-하니, 화보로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크라임씬2’ 장진-박지윤-장동민-홍진호-하니, 화보로 매력 발산
 
JTBC 추리게임 ‘크라임씬2’에서 각기 다른 매력으로 게임을 풀어가는 EXID의 멤버 하니, 장동민, 박지윤, 홍진호, 장진 감독의 개성 넘치는 화보와 인터뷰를 패션 매거진 ‘엘르’에서 공개한다.
 
JTBC ‘크라임씬2’는 국내외 실제 범죄 사건을 재구성, 출연자들이 의문의 사건 현장 속 용의자로 지목되어 치열한 추리 공방전을 펼치게 되는 롤플레잉 추리 프로그램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큐 145, 뭐든지 다 잘하는 ‘재능돌’로 떠오른 EXID의 대세녀 하니는 추리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발휘하며 음악방송 대기 시간에도 추리소설을 읽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진-박지윤-장동민-홍진호-하니 / JTBC
장진-박지윤-장동민-홍진호-하니 / JTBC
 
‘크라임씬2’의 또 다른 뉴페이스, 장진감독은 “감독의 시선으로 보니까 ‘이 부분은 이렇게 꼬아야지’하면서 PD한테 말하고 싶어 입이 근질근질하다”고 웃으며 말했다. 대신 제작진의 눈에서 바라보면 “프로그램에서 원하는 재미를 줄 수 있다”며 자신만의 플레이 팁을 설명했다.
 
홍진호는 “10년 넘게 프로게이머 선수 생활을 하면서 두뇌 회전이 발달한 것”아니겠냐며 ‘지니어스’나 ‘크라임씬’에서 관찰력과 통찰력을 발휘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박지윤은 각종 예능은 물론 추리 프로그램에서까지 활약하게 된 것에 대해 “보이지 않는 손처럼 적절할 때 정리도 해주면서, 가끔 실없는 소리도 하고, 또 누가 뭐라고 해도 끄덕 없이 버틸 수 있기도 해서”라며 전직 아나운서란 직업적 장점을 꼽았다.
 
‘엘르’ 인터뷰에는 매회 긴장감 넘치는 추리 싸움을 보여주고 있는 다섯 명의 멤버들이 생각하는 ‘크라임씬’의 재미 포인트와 뒷이야기가 담겼다. JTBC ‘크라임 씬’의 다섯 출연진들이 코믹한 컨셉부터 진지한 컨셉까지 모두 소화한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엘르’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