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이브레이크, 들었다 놨다 하는 사람은 ‘십센치’…깨알디스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봄과 어울리는 새 앨범 ‘빛나는 사람’으로 돌아온 데이브레이크가 ‘멜론TV-해시태그’ 인터뷰에서 평소 친분이 두터운 인디 그룹인 ‘십센치’와 비밀 폭로전을 벌이며 폭풍 입담을 과시했다.
 
데이브레이크는 최근 NO.1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의 ‘멜론TV-해시태그’ 코너에서 자신들을 ‘들었다 놨다’하는 사람으로 십센치를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데이브레이크는 공연할 때 가장 재미있는 곡이라며 대표곡으로 2집 앨범 타이틀 곡인 ‘들었다 놨다’를 선택했다. 이어 멤버들은 ‘자신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사람’으로 같은 인디 그룹인 ‘십센치’를 거론하며 장난스럽게 말문을 열었고, “계란으로 바위치기죠~”, “고작 십센치니까!”라며 누가 먼저랄 것 없이 앞다투어 말해 십센치를 도발했다.
 
이에 십센치도 데이브레이크의 장난에 맞디스전(?)으로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십센치의 권정열이 “누가 봐도 이 사람들은 생각이 없다”, “그냥 쾌락적으로 음악을 하는 팀이다”고 능청스럽게 말을 이어간 것. 무엇보다 이런 장난기 가득한 두 인디 그룹의 모습에서는 두터운 친분과 더불어 보이지 않은 라이벌 의식까지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데이브레이크 / 멜론
데이브레이크 / 멜론
 
이후 데이브레이크는 인터뷰 내내 다양한 이야기들로 폭풍 입담을 과시하며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그 중 보컬 원석의 동안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이에 다른 멤버들이 “평소 3~4 종류의 즙을 챙겨먹더라”라며 잇달아 유별난 관리법을 제보하는 등 인터뷰 내내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무엇보다 평소 라이브 계의 절대 강자로 불리는 데이브레이크는 그 비법으로 ‘연습’을 꼽으며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유쾌한 이야기 도중 갑작스레 장원의 상투적이고 교과서 같은 설명이 이어지자 다른 멤버들은 모두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폭소케 만들었다.
 
데이브레이크의 ‘멜론TV-해시태그’를 접한 네티즌은 “데이브레이크 이번 앨범도 홧팅!”, “빛나는 사람 너무 좋아요~”, “항상 응원합니다~”, “십센치랑 친한 듯~”, “데이브레이크 공연 보고 싶다!”. “데이브레이크랑 십센치 둘 다 웃기네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이브레이크의 유쾌한 ‘멜론TV-해시태그’ 인터뷰는 멜론 홈페이지와 멜론 모바일 앱, 로엔의 글로벌 K-POP 통합브랜드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은 다른 곳에서 접할 수 없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 아티스트들과 팬들의 소통창구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