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비엔제이(GavyNJ), 20일 ‘친구가 널 봤대’ 발매…‘신예 송민정-강한수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가비엔제이(GavyNJ), 20일 ‘친구가 널 봤대’ 발매…‘신예 송민정-강한수 출연’
 
2015년 4월 여성 3인조 보컬그룹 가비엔제이(GavyNJ)가 봄 향기를 물씬 품은 올해 첫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다.
 
가비엔제이는 16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친구가 널 봤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올해 첫 컴백을 예고했다.
 
특히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SBS ‘주군의 태양’의 송민정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송민정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의 안부를 친구를 통해서 듣는 순간 느끼는 복잡미묘한 심정을 담아냈다. 헤어진 연인으로는 신예 강한수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가비앤제이 /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화면 캡처
가비앤제이 /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화면 캡처
 
송민정은 드라마 '주군의 태양'을 비롯해 '사랑아 사랑아' '신들의 만찬', 영화 '여고괴담5' 등의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두루 얼굴을 비추며 지적이면서 청순하고 단아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온 여배우다. 최근작으로는 MBC 드라마넷 드라마 '태양의 도시 '가 있다.
 
한편 지난해 미니앨범 ‘좋겠다’ 이후 올해 첫 번째로 선보이는 가비엔제이의 신곡 ‘친구가 널 봤대’는 미니멀한 미디엄 R&B곡으로 가비엔제이, 포스트맨, 6 to 8의 프로듀서 민명기와 포맨의 ‘예쁘니까 잘 될 거야’, MC더 맥스의 ‘퇴근길’ 등을 만든 신예 작곡가 김동희가 공동 작업했다. 여기에 힙합 듀오 힙잡(Hip Job)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힘을 실었다.
 
가비엔제이의 새 디지털 싱글 ‘친구가 널 봤대’는 오는 20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