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동균-문명진-영지, 오는 5월 합동 콘서트 ‘봄바람’ 개최…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매력적인 음색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동균, 문명진, 영지의 합동 콘서트 ‘봄바람’이 오는 5월 16일부터 창원, 울산, 부산에서 각각 개최된다.
 
'그녀를 사랑해줘요', '나비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하동균은 MBC ‘나는 가수다 3’를 통해 특유의 음색과 음악성을 재조명 받으며 인정받고 있다. 또한, 절대 꽃미남이라는 호칭을 얻으며 여성 팬들의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문명진은 지난해 가을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를 통해 팝의 거장 ‘마이클 볼튼’으로 부터 "영혼이 담겨 있는 목소리다. 마음에 든다"는 호평을 받으며 화제가 됐다. 그는 드라마 ‘킬미힐미’, ‘상속자들’ 등 다양한 OST를 통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최근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문명진은 ‘봄바람’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동균-문명진-영지 합동 콘서트 ‘봄바람’ 포스터 /  (주)아이에스컨텐츠플레이
하동균-문명진-영지 합동 콘서트 ‘봄바람’ 포스터 / (주)아이에스컨텐츠플레이
 
또한, ‘봄바람’ 콘서트의 홍일점인 영지는 그룹 ‘버블시스터즈’ 출신으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승철 편’에 출연 후 새롭게 조명됐다. 그녀의 폭발적인 성량은 듣는 이의 마음을 울렸다.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너로 먼저 이름을 알린 영지의 가창력은 하동균, 문명진의 음색과 만나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다.
 
콘서트 ‘봄바람’은 지난 겨울의 추위를 녹이는 따뜻한 목소리를 가진 세 남녀가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개성 넘치는 무대도 만나 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봄바람'이라는 콘서트 타이틀에 걸 맞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기존과는 색다른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들 또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하동균, 문명진, 영지 콘서트 ‘봄바람’은 5월 16일(토) 창원을 시작으로, 23일(토) 울산, 30일(토) 부산에서 공연되며, 콘서트 티켓은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