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홈초이스, ‘더 기버: 기억전달자’-‘마인드 스케이프’-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등 단돈 100원에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케이블TV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가 3월 25일부터 최신 인기 VOD 콘텐츠를 무조건 100원에 제공하는 ‘무조건 100원’관 서비스를 개시한다.
 
“매월 셋째 주 100원의 행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는 ‘무조건 100원’관은 최신 인기 콘텐츠를 1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는 기획 상설관이다. 인기 영화 및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인기 콘텐츠를 매월 5편 이상 업로드할 예정이다.
 
우선 3월 셋째 주 수요일인 25일에는 영화 ‘더 기버: 기억전달자’, ‘마인드 스케이프’,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적벽대전’과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TRY(자막포함)’, TV만화 ‘출동 슈퍼윙즈’, 예능 프로그램 ‘씨스타의 미드나잇 인(in) 홍콩’ 등이 100원에 제공된다.
 
홈초이스 관계자는 “이번 ‘무조건 100원’관은 케이블 TV 가입자들에게 VOD 시청 경험을 확산시키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상설 이벤트”라며 “남녀노소 모든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인기 콘텐츠를 확보해 고정 시청자층을 늘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오픈되는 ‘무조건 100원’관에서 상영되는 VOD 콘텐츠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더 기버: 기억전달자’
전 세계 1,100만부 판매고를 돌파한 소설 ‘기억 전달자’를 원작으로 한 영화이며, 뛰어난 몰입도를 자랑해 국내 SF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더 기버: 기억전달자’
‘더 기버: 기억전달자’
 
‘마인드 스케이프’
손을 맞잡으면 타인의 기억 속으로 들어간다는 일종의 최면 수사기법 ‘마인드 스케이프’를 소재로 삼은 영화로, 비현실적인 설정임에도 불구하고 영화가 시작됨과 동시에 관객들을 곧바로 몰입시키는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자랑한다. 
‘마인드 스케이프’
‘마인드 스케이프’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김석윤 감독의 흥행작으로,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코믹 미스터리 사극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낸 영화다. 시대극의 한계를 교묘하게 초월한 독특한 재미로 평단과 관객의 호응을 동시에 얻은 작품이기도 하다. 연기파 배우 김명민을 비롯해 씬 스틸러 오달수, 청순함의 대명사 여배우 한지민의 만남이 돋보인다.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적벽대전1, 거대한 전쟁의 시작’
오우삼 감독이 15년 간의 구상 끝에 완성한 대작으로, 양조위, 금성무 등 국내에도 유명한 중화권 배우들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작품. 너무나 유명한 삼국지의 적벽대전을 소재로 해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한다. 
‘적벽대전1, 거대한 전쟁의 시작’
‘적벽대전1, 거대한 전쟁의 시작’
 
이외에도 일본 TV 만화 흥행 감독 와타나베 타카시의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TRY(자막포함)’, 국내에서 최초로 제작된 문화 다양성 소재 애니메이션 ‘출동 슈퍼윙즈’, 아이돌 그룹 ‘씨스타’의 멤버 효린, 보라, 소유의 홍콩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씨스타의 미드나잇 인(in) 홍콩’을 ‘무조건 100원’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씨스타의 미드나잇 인(in) 홍콩’
‘씨스타의 미드나잇 인(in) 홍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