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박보람, 탄력있고 매끈한 바디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요계 슈퍼 루키 솔로 뮤지션 박보람이 운동으로 다져진 더 예뻐지고, 더 탄탄해진 몸매를 한껏 드러내 화제다.  패션매거진 ‘슈어’와 운동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CJ 제일제당 팻다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 것.
 
운동과 식이요법 등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몸매를 대변하는 ‘팻다운’의 슈퍼바디 아이콘으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박보람은 올 한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파 할 계획이다. 
박보람 / 사진=슈어
박보람 / 사진=슈어
 
슈퍼바디 아이콘으로서의 첫 활동인 이번 화보에서 박보람은 감탄을 자아낼 정도의 늘씬한 각선미, 탄탄한 건강미와 함께 강렬한 눈빛의 카리스마까지 드러내며, 지난 해 보다 더 예뻐지고 더 당당해진 몸매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평소에는 배시시 웃는 소녀인데 카메라 앞에 서자 진지하게 포즈를 취하며 열심히 했다는 후문이다.
 
그녀는 촬영장에서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이 결합돼 엄청난 운동효과가 있는 슈퍼바디 댄스의 8가지 주요 동작을 즐겁게 연출했다. 건강한 다이어트로 가볍고 유연해진 몸매를 자신감 있게 드러내, 화보 촬영을 함께 한 스태프들이 박보람의 매력에 흠뻑 빠져 들었다는 후문. 
박보람 / 사진=슈어
박보람 / 사진=슈어
 
박보람은 “이번 슈퍼바디 댄스 화보 촬영은 즐겁고 신나는 과정으로 다이어트를 통해 누릴 수 있게 된 기회이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 외에 다이어트에 지름길은 없는 것 같다. 하루 10분이라도 슈퍼바디 댄스와 같은 간단한 운동을 즐기고, 운동 전엔 꼭 다이어트 음료 팻다운을 챙겨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게 중요하다”라며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했다.
 
지난 해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데뷔 곡 ‘예뻐졌다’를 발표한 박보람은 놀랍도록 변신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단숨에 주목 받는 여자 솔로 가수로 급부상했다. 현재 다이어트를 통해 예뻐진 자신의 스토리를 담은 ‘예뻐졌다’의 후속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앨범 발표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보람의 화보는 ‘슈어’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보람 / 사진=슈어
박보람 / 사진=슈어
박보람 / 사진=슈어
박보람 / 사진=슈어
박보람 / 사진=슈어
박보람 / 사진=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