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이민호, 마카롱보다 달달한 미소… ‘잘생겨서 눈물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이민호, 마카롱보다 달달한 미소… ‘잘생겨서 눈물난다’
 
글로벌 시계브랜드 로만손과 이민호의 ‘그의 비밀스러운 시간’을 컨셉으로 한 새로운 시즌 캠페인이 처음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와 이슈를 모은 가운데 본격적인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민호는 여성 모델과 함께한 로만손의 신규 컬렉션 ‘꽁뜨 드 마카롱’ 캠페인 촬영에서 자연스레 촬영 분위기를 리드하며 그 만의 로맨틱한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봄의 설레임을 담은 파스텔 톤 무드와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이민호의 미소가 어우러져 달콤한 이야기가 완성되었다.
 
로만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신규 컬렉션인 ‘Conte꽁뜨’ 컬렉션은 불어로 ‘이야기’라는 뜻으로 로만손 레이디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라인이다.
 
그 첫 번째 시리즈로 선보이는 ‘Conte de macaron 꽁뜨 드 마카롱’ 컬렉션은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컬러 배색과 디자인으로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민호 / 로만손
이민호 / 로만손
 
다이얼 사이즈는 한국 여성 손목에 가장 잘 어울리는 28mm와 22mm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총 4가지 디자인에 각각 6가지 컬러 배색이 적용되어 총 24가지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다양한 컬러 배색과 디자인에 따라 색다른 스타일링과 매치가 가능하여 고르는 재미까지 함께한다.
 
이민호가 착용한 로만손 Brillo 브릴로_TM4201MM는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데이트 창과 감각적인 다이얼 컬러, 돔 글래스가 포인트가 되는 어반 클래식 스타일의 워치로 봄을 맞아 감각적인 커플 룩에 센스 넘치는 연출을 할 수 있다. 곧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에는  마카롱과 함께 ‘Conte de macaron 꽁뜨 드 마카롱’ 워치 선물로 사랑 받는 남친이 되어보자.
 
‘Conte de macaron 꽁뜨 드 마카롱’은 런칭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네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로만손이 운영하는 시계 전문 편집매장 더와치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