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울랄라세션, 플레이더사이렌과 ‘너하나면돼’ 세레나데 본격 공개…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울랄라세션, 플레이더사이렌과 ‘너하나면돼’ 세레나데 본격 공개… ‘기대’
 
울랄라세션-플레이더사이렌
 
남남 콜라보의 후발 주자로 나서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기대되는 프로젝트 팀 ‘울랄라세션x플레이더사이렌’의 디지털 싱글 ‘너하나면돼’가 오늘 정오 멜론, 네이버뮤직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서 공개된다.
 
‘너하나면돼’는 2014 인디 레이블 주식회사 발전소의 첫 주자로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플레이더사이렌의 리더인 사이렌이 EXO(엑소). 신화,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 등을 프로듀싱한 e.one사운드의 정호현과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사이렌이 울랄라세션의 창단멤버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정오 공개 되는 ‘너하나면돼’는 얼반 힙합계열의 편안하고 따듯한 멜로디의 사랑노래이다. 리드미컬한 라인의 사이렌 랩과 매력적인 보이스 박승일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간결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다. 여기에 사이렌과 박승일의 특유의 발랄함과 따스함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사이렌은 음원 공개를 앞두고 SNS을 통해 “2015년 새로운 사랑노래가 될 것이다. 많은 기대해달라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울랄라세션-플레이더사이렌 / 울랄라컴퍼니
울랄라세션-플레이더사이렌 / 울랄라컴퍼니

오랜 우정이 만들어낸 의리의 프로젝트 팀 울랄라세션X플레이더사이렌의 ‘너하나면돼’가 오늘 정오 공개되면서 소유X정기고의 ‘썸’에 이은 달달한 사랑노래가 탄생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울랄라세션X플레이더사이렌의 ‘너하나면돼’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