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이미테이션 게임’, 설 연휴 예매율 1위… ‘이번 설엔 이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이미테이션 게임’, 설 연휴 예매율 1위… ‘이번 설엔 이거다’
 
2015년 가장 뜨거운 화제작 ‘이미테이션 게임’이 2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동시기 개봉작들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매 순간 3명이 죽는 사상 최악의 제 2차 세계대전에서 24시간 마다 바뀌는 해독불가 암호를 풀고 전쟁의 역사를 바꾼 천재 수학자의 드라마틱한 실화를 그린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이 동시기 개봉작들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다.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설 연휴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것.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2월 셋째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기대감을 높였던 ‘이미테이션 게임’은 예매율 1위까지 차지하며 개봉작들 중 단연 압도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외 언론의 끊이지 않는 극찬 세례는 물론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감으로 모이며 예매율 1위를 차지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미테이션 게임’ 포스터 / 메가박스㈜플러스엠
‘이미테이션 게임’ 포스터 / 메가박스㈜플러스엠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폭발적인 혼신의 열연과 키이라 나이틀리와의 뛰어난 연기 호흡은 물론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미치도록 흥미로운 영화라는 평을 얻고 있는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예매율 1위를 차지한 이 기세를 몰아 설 연휴 극장가 박스오피스에서 ‘이미테이션 게임’이 거둘 성적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은 “베니와 키이라의 인생 연기 진짜 기대됩니다!!! 내일 개봉!!!드디어ㅠㅠ”(aajj****), “베네딕트 컴버배치 인생 연기했다던데! 너무 기대됩니다 빨리 보고 싶어요” (ajin****), “이번 설 연휴 극장 나들이는 킹스맨과 이미테이션 게임이면 될 듯?!”(@ItsMiaY), “진짜 이미테이션 게임 못보면 울것같아..”(@Pen0114), “설날에 어디 안가면 5일 동안 이미테이션 게임 3번볼꺼야 ㅎㅎ...ㅎㅎ”(@wan_DPD) 등 높은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최근의 집중력을 다 쏟아붓고 왔음 이미테이션 게임 보세요”(@_SsangBa), “이런 느낌의 영화는 처음이었네요... 무조건 보세요 ㅜㅜ”(wooj****), “잼있고 이해하기 좋게 만들음 연기력도 좋고 시간 진짜 금방 갔다”(mban****) , “저에겐 인셉션 다음으로 최고의 영화입니다”(urhk****), “베네딕트 연기 진짜 짱이에요 다른 배우들도 연기 잘함 베네딕트 연기 진짜 일품 입니다 그냥 보시면 돼요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보세요 두 번 보세요 세 번 보세요”(hisu****) , “보면서 심장이 떨렸던 게 몇 번인지 모르겠어요. 정말 재미있습니다”(pbun****) 등의 소감과 함께 강추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언론은 물론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개봉작들 중 예매율 1위를 차지,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는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은 오는 2월 17일 개봉,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진흥위원회 화면 캡처
영화진흥위원회 화면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