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0대 슈퍼푸드’ 귀리, 효능 더 크게 보려면…‘야채주스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10대 슈퍼푸드’ 귀리, 효능 더 크게 보려면…‘야채주스와’
 
귀리의 효능이 화제다.
 
6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건강 라이벌전 3탄 세계 슈퍼푸드’ 특집으로 귀리와 아마씨가 소개됐다.
 
앞서 귀리는 타임지에 선정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죽은 남성 호르몬을 살리는 명약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마씨는 여성 갱년기를 물리치고 유방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이날 박소현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서 아침마다 귀리를 식사 대용으로 먹었다”고 말을 꺼냈다. 
귀리 / MBC 방송 화면 캡처
귀리 / MBC 방송 화면 캡처
 
이에 김보화는 “귀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다며 “남편이 그러던데, 남자들에게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 불타오르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귀리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어린이 성장 발육 촉직 역할을 한다. 또 귀리는 플레인 요구르트와 섞어 스크럽팩으로 사용하면 각질을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더욱 큰 효과를 보기 위해선 야채주스와 함께 먹으면 좋으며 한 번 구매하면 3개월 정도 보관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