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 명곡’ 한지상, 노래와 연기 모두 다 되는 ‘완벽남’… ‘깜짝 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불후의 명곡’ 한지상, 노래와 연기 모두 다 되는 ‘완벽남’… ‘깜짝 스타’
 
‘불후의 명곡’ 버즈 민경훈 이석훈 한지상
 
배우 한지상이 롤 모델로 배우 조승우를 꼽았다.
 
이번 주 ‘불후의 명곡’ 이장희 특집에 출연한 한지상은 본인의 군대 선임이었던 조승우를 롤 모델로 꼽으며 “선천적, 후천적인 끼를 모두 가졌다. 끼를 타고났지만 굉장한 노력파다”라며 조승우와의 인연을 공개함과 동시에 조승우에 대한 존경심을 표했다.
 
한편, 한지상은 이장희의 ‘애인’을 선곡, 연기를 녹인 파격적인 구성으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무대장악력을 보여줘 관객을 전율케 했다.
‘불후의 명곡’ 한지상 / KBS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 한지상 / KBS ‘불후의 명곡’
 
버즈의 민경훈과 SG워너비의 이석훈이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이번 주 ‘불후의 명곡’ 이장희 특집에 출연한 버즈의 민경훈은 피하고 싶은 경쟁상대로 SG워너비의 이석훈을 꼽으며 “이석훈과 친하다. 하지만 이기면 미안하고 지면 진심을 다해 축하는 못해줄 것 같다”며 속마음을 깜짝 고백, 이석훈 역시 견제하는 듯한 태도로 묘한 긴장감을 형성해 더욱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버즈는 이장희의 ‘그건 너’를 선곡,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이석훈은 이장희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선곡,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무대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한지상의 롤 모델과 파격적인 무대가 공개되는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장희 특집 2탄은 오는 1월 31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