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군포역전시장 떡맥집 튀김 비법은?…능숙한 실력 ‘화제‘

톱스타뉴스 = 김아현 기자     입력 2020.04.10 10:31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군포역전시장 떡맥집이 화제다. 

9일 유튜브 ’스브스 밥집’을 통해 공개된 ’떡맥집, 능숙한 솜씨의 튀김실력 그 맛이 궁금해!’ 영상에서는 처음 백종원을 접하고, 솔루션을 직접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떡맥집은 손님이 안와서 정인선 매니저가 갔다고 하는 말에 슬쩍 웃어보였다. 시식 메뉴는 떡볶이, 튀김(고추, 고구마, 오징어)라고. 떡볶이는 판을 사용하지 않는 주문 들어올 때 마다 냄비에 조리하는 방법을 쓴다고.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초반엔 미리 조리했는데, 맛이 없었다"며 고춧가루 떡볶이에 대한 스토리를 풀었다. 백종원은 "떡볶이에 고추장을 안 넣었다"며 고춧가루만 넣는 이유에 이유는 없다고. "호랑이보다 고양이에 가까운 맛"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튀김의 스냅을 보고 백종원 대표가 직접 칭찬했다고. 튀김을 좀 튀겨봤다는 솜씨에 "3년간 통닭을 튀겼다"고 말하며, 그거 하면서 튀김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전했다. 맛을 본 백종원은 "덜 튀겨지긴 했다"며 당황해했다. 알고보니 스냅은 장난 아니었지만, 긴장을 하며 실수를 연발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군포역전시장 떡맥집이 출연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