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3’ 소녀시대 태연, 팬 질문에 자신만의 ‘소확행’ 공개

톱스타뉴스 = 김하연 기자     입력 2019.09.26 13:37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비긴어게인3'로 화제를 모은 소녀시대 태연이 자신만의 '소확행'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질문 기능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태연은 한 팬에게 '언니의 소확행'은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소확행'이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줄임말이다. 

이에 태연은 "필터로 모자쓰기"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 어플 필터 효과로 빵모자를 쓴 태연의 모습이 담겼다. 잡티 하나 없는 새하얀 피부와 30대가 믿기지 않는 동안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 태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김탱구 귀여워", "진짜 소확행이다", "어떻게 저렇게 애기같을까", "요즘 비긴어게인 보고 탱구한테 입덕했다", "비긴 어게인에서 부른 거 다 음원으로 다운받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태연은 최근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 JTBC '비긴어게인3'를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특히 그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13년 만에 처음으로 버스킹에 도전, 자신의 히트곡인 '만약에', '11:11'를 비롯해 아델(Adele)의 'When We Were Young', 카리나의 'Slow Motion' 등 가요와 팝 장르를 가리지 않고 완벽한 라이브를 펼쳐 시청자들을 감동케 했다.

태연의 환상적인 라이브를 만날 수 있는 JTBC '비긴어게인3'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