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김형준, 영국 거주 어린시절 사진 공개 '4년 간의 런던생활'

톱스타뉴스 = 김효진 기자     입력 2020.03.23 18:27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태사자 김형준이 영국 런던에 거주했던 어린시절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김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국에 살때 엄마,형이랑 집앞에서 #태사자 #태사자김형준 #영국 #런던 우리집은 #wimbledon #윔블던 #윔블던테니스 경기장에서 멀지않았던 기억이 우리차는 #노란색 #트라이엄프 #triumph #저때영어를더배웠어야되는데 1979-1983 #런던라이프 #엄마가짜준목도리 #목도리와차깔맞춤 #애기때부터센터욕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김형준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 앞에서 목도리를 두르고 카메라를 응시 중인 김형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어린시절 김형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짓게 만든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오빤 좋으시겠어요. 좋은 추억이 많으셔서. 하나의 화보같은 사진 한 장에 새벽감성 뿜뿜"(jeo***), ""애기 형준이는 천사네요 오빠. 그때 영어 열심히 했어도 유아영어. 지금도 잘하시잖아요"(nig***), "에잉 애기때 얼굴도 잘생기기 바쁜데 뭘 그리 영어 욕심을요! 너무 귀엽잖아. 세 분 모두 화보처럼 너무 예쁘다"(mm***), "애깅이 점돌이오빠. 삐약삐약 병아리같이 귀여워요. 그 때나 지금이나 귀여운 건 한결같은 오빠"(shi***)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김형준이 새친구로 합류한 SBS '불타는 청춘' 246회는 24일(화) 오후 11시 방송된다. 현재 김형준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