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서강준-박민영, 만찢남녀 만남으로 기대감↑

톱스타뉴스 = 김효진 기자     입력 2020.02.05 04:13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서강준, 박민영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4일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네이버 TV캐스트에는 "[D-20] '해원 X 은섭' 천천히 알아가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박민영 X 서강준 하이라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굿나잇 책방' 아래서 촬영 중인 서강준과 박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만화에서 나온 듯한 두 사람의 비주얼이 이목을 끈다.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로, 극중 서강준은 북현리에서 독립서점 '굿나잇 책방'을 운영하는 책방 지기 은섭 역을, 박민영은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 역을 맡았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날찾아' 멜로계의 디즈니랜드고 에버랜드다.. 당신들이 바로 환상의 나라입니다", "영상 보는 내내 진짜 행복한 표정 됨. 얼굴이 복지라는 말을 이럴 때 쓰는거구나. 케미도 미쳤음", "강준 눈빛 왜이렇게 달달해. 두 배우 케미가 너무 좋아서 투샷만 봐도 설레고 예쁘다", "이 커플 보고 밀키스 뽕따 소다맛 마시멜로라던데 진짜 공감"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오는 2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