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하희라, 7살 나이 차이 무색한 애정…‘결혼 후 슬하에 아들-딸’

톱스타뉴스 = 이은혜 기자     입력 2019.12.16 07:49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배우 하희라 최수종 부부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과거 최수종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나들이 #외식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선한영향력 #축복의통로 #동반자 #친구같은아내 #돕는베필"이라는 내용과 함께 하희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수종은 아내 하희라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하희라와 남편 최수종은 나이 차이가 무색한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기도 하다.

최수종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58세인 최수종은 배우 하희라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결혼 전 많은 작품에서 만나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쌓아 왔다.

하희라의 올해 나이는 51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7살이다. 하희라와 최수종은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1명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이 자녀를 입양했다는 추측은 사실이 아니다.

하희라와 최수종은 현재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장흥에서 한 달 살기를 진행 중이다. 이들은 장흥 집을 직접 고쳐 나가는 등 정성을 보이고 있다.

하희라와 최수종 부부가 출연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