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트러플진동버거&트러플감자튀김 맛집 위치는? 윤보미·박초롱, 유럽여행 떠나 송로버섯 먹방! ‘배틀트립’ [★픽] 

톱스타뉴스 = 장필구 기자     입력 2019.11.23 22:16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배틀트립’에서 찾은 크로아티아 트러플진동버거&트러플감자튀김 맛집이 화제다.

23일 KBS2 ‘배틀트립’에서는 ‘MC 특집 - 김숙 vs 윤보미’를 주제로 아제르바이잔·크로아티아를 찾았다.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이번 여행 설계 대결에는 ‘비밀보장’ 김숙·송은이와 ‘에이핑크’ 윤보미·박초롱이 붙었다. 김숙·송은이는 아제르바이잔으로, 윤보미·박초롱은 크로아티아로 떠났다. 이날 방송에는 그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 스페셜 MC로는 골든차일드 최보민 또는 러블리즈 예인·수정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윤보미와 박초롱은 크로아티아 여행의 첫 일정에서 수도 ‘자그레브’ 방문 후 전 세계 천주교 신자들의 성지순례로 유명한 작은 산속 마을 ‘마리아 비스트리차’로 향했다. 그 과정에서 맛집 투어 또한 빼놓지 않았다.

트러플(송로버섯) 산지인 자그레브에서 트러플진동버거&트러플감자튀김를 먹으며 그 향과 풍미를 만끽했다. 그야말로 가장 고급스러운 브런치 메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는 비주얼과 맛인 것으로 보여졌다. 윤보미와 박초롱은 트러플버거와 트러플감자튀김 앞에서 먹방을 선보이면서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KBS2 여행정보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