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MAMAMOO) 화사, 파격적인 공항 패션…’평소 스타일 과감한 섹시美’

톱스타뉴스 = 김진주 기자     입력 2019.09.01 04:18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마마무(MAMAMOO) 화사가 파격적인 공항 패션을 선보이며 그의 패션이 화제다.

과거 마마무 인스타그램에는 “많은 팬분들이 보고 싶어 하실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요기 이렇게 두고 갑니다 또각또각”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각선미를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과감한 노출이 돋보이는 의상을 소화한 화사의 패션 센스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섹시하면 화사 화사하면 섹시”, “이런 옷을 어떻게 소화해 대박”, “언니 너무 멋있어요 진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화사 / 마마무 인스타그램

화사는 1995년생 올해 나이 25세. 2014년 마마무 ‘Mr.애매모호’로 데뷔했다. 실력파 그룹 마마무는 데뷔곡뿐만 아니라 ‘음아오예’, ‘넌 is 뭔들’, ‘피아노 맨’,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화사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화사의 먹방으로 곱창, 김부각, 트러플 짜장라면, 간장게장 등 먹는 음식마다 화제로 전국 품절을 시킨 떠오르는 먹방 요정이다.

그는 지난번 설리를 이은 노브라 공항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적 있다. 지난 30일 지퍼를 내린 히프 슬렁룩으로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다. 그의 패션 센스에 많은 이들이 감탄을 내비쳤다.

한편 마마무는 한날한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퀸덤’에 출연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