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이지은, 장만월 SNS에 이도현-이태선과의 추억 공개 “어릴 적 친구”

톱스타뉴스 = 김하연 기자     입력 2019.07.25 14:26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이지은(IU)이 ‘호텔 델루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이지은이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진 장만월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어릴 적 친구? 들 #호텔델루나 #청발이 #연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도현과 이지은, 이태선이 담겼다. 세 사람은 커다란 나무를 배경으로 나란히 서있다.

밝은 미소를 띤 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그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고청명과 만월이다!!!”, “아 너무 훈훈해요”, “와 저기 진짜 예쁘다”, “뭐가 이렇게 예쁘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도현-이지은-이태선 / 장만월 인스타그램

이지은은 최근 tvN 주말 드라마 ‘호텔 델루나’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오충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

이지은은 극중 떠돌이 귀신들에게만 아름다운 실체를 드러낸다는 델루나 호텔의 사장 장만월 역을 맡았다.

이도현과 이태선은 각각  무주국의 무장 고청명, 도적패 일당 연우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장만월의 과거에 연관된 인물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지은과 여진구 주연의 tvN ‘호텔 델루나’는 매주 주말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되며 등장 인물관계도 및 자세한 줄거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