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팝핀현준, 아내 박애리와 토크쇼 촬영 '고급스러운 분위기'

톱스타뉴스 = 김효진 기자     입력 2020.04.10 18:32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살림남2' 팝핀현준이 아내 박애리와 토크쇼 촬영을 마쳤다.

10일 오전 팝핀현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허설] 모닝단스~ 베리 힘듬 / 춤을 밤에 배워서 아침에 춤추는거 힘들다 #팝핀현준 #박애리 #도울 #승철 #토크쇼 #녹화 #kbs #오프닝은팝핀현준 #grandopening #poppin #wetheone #dubstep #리허설 #dance #hiphop #bboy #streetdance #life"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박애리-팝핀현준 / 팝핀현준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2 '도올학당 수다승철' 녹화장을 찾은 팝핀현준과 박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분은 선남선녀 와우! 오늘은 오전부터 눈호강 힐링 제대로 합니다. 역시 대단하세요"(you**), "선남선녀 커플이십니다. 멋져요"(yj**), "어우~ 현준님 춤 추는 거 보면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아요. 진짜 최고최고"(hui**), "와우 멋져요. 이 아침부터 춤을. 대단해요"(cat**) 등의 댓글을 남겼다.

KBS2 '도올학당 수다승철'은 대한민국 최고의 석학 도올 김용옥과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 이승철, 그리고 특별한 초대손님이 풀어가는 인생 이야기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한편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가 출연 중인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148회는 오는 11일(토)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