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뽕숭아학당' 촬영…TV조선 측 "편성 미정"

톱스타뉴스 = 김효진 기자     입력 2020.04.08 15:20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 진선미 임영웅, 영탁, 이찬원과 장민호가 TV조선 새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가제)'에 출연한다.

8일 오후 TV조선 측은 톱스타뉴스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지난 주말 경기도 양평에서 '뽕숭아학당' 첫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단 첫 방송 날짜와 몇부작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편성이 정해지지 않았다"고 답했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 MBC '라디오스타'

 

TV조선 새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은 '뽕 따러 가세' 시즌2 개념으로, 레전드와 함께 노래를 배우는 '노래 교실' 스타일의 프로그램이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지난 주말 MC 붐의 진행으로 경기도 양평에서 첫 촬영을 마쳤다. 이날 촬영은 '봄 야유회를 가미한 운동회'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뽕숭아학당'은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전국 팔도 시청자들을 만난 '뽕 따러 가세' 콘셉트와 달리, 코로나로 인해 실생활형 리얼리티를 가미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변경됐다.

네 사람은 설운도 등 레전드와 함께 '배워봅시다' 콘셉트로 시청자를 만나고, 멤버 넷이 서로 생활하며 즐기는 실생활형 리얼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종영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네 사람이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오늘(8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