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어피치 강다니엘 2차 라인업 출시 이벤트 진행…디저트 먹으면 컵홀더-코스터 증정?

톱스타뉴스 = 이창규 기자     입력 2020.02.19 10:37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 2차 라인업 출시를 예고한 가운데, 이벤트까지 예고해 눈길을 끈다.

카카오프렌즈는 19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서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 2차 라인업 출시와 함께 특별한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이번주 금요일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부산 어피치 카페, 일본 어피치 오모테산도, 카페 드 커넥트 등 총 3곳의 카페서 핑크 코코아, 밀크티, 라즈베리 마카롱을 판매한다고 전했다.

카카오프렌즈 인스타그램
카카오프렌즈 인스타그램
카카오프렌즈 인스타그램

더불어 핑크 코코아를 구입하면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 컵홀더를 증정한다.

또한 밀크티와 마카롱 1개 세트를 구입할 경우에는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 코스터 6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고 전했다.

1인 최대 3세트만 구매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기간은 21일부터 4월 20일까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카롱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반드시 가야할 이유가 생겼네ㅎㅎ", "아까워서 어떻게 먹어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페 드 커넥트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하루 12회차 40분씩 운영한다고 밝혔고, 번호표를 배부해서 줄을 세울 것이라고 공지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