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산슬-펭수, 대세들의 만남에 ‘시청률 기대감↑’…목도리까지 매주는 ‘쏘 스윗남’

톱스타뉴스 = 허지형 기자     입력 2020.02.06 18:43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유산슬 유재석과 펭수의 만남이 공개됐다.

6일 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포가 너무 어렵다는 분들을 위해 ‘놀면 뭐하니’를 찾아준 이번 주 특급 손님!! 펭수를 지금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은 펭수에게 목도리를 매주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펭수는 유재석을 위해 무릎 꿇고 있는 모습과 함께 유재석 또한 다리를 벌리고 펭수와 위치를 맞추고 있다. 두 대세의 만남에 방송 전부터 이목이 쏠리고 있다.

유재석-펭수 / 놀면뭐하니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펭수랑 깔 맞춤했네요 ㅎㅎ”, “펭수 보건증 발급받았니 ㅋㅋ”, “ 펭숙소까지 다녀가셨네요! 이게 진짜 특급 콜라보”, “유느와 펭수의 만남이라니ㅠㅠㅠ 진짜 안 볼 수가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펭수와 유재석은 지난 ‘MBC 연예대상’에서 한 번 만난 바 있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얻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재석과 함께 현재 2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펭수의 재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가 담긴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유재석과 펭수의 컬래버는 8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